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혁신동 동사무소 옆 송중기닮은 사장님이 운영하는 청년매운 갈비찜!(청년 짜글이 갈비찜) 본문

나눔도 함께~

혁신동 동사무소 옆 송중기닮은 사장님이 운영하는 청년매운 갈비찜!(청년 짜글이 갈비찜)

봉마담! 2023. 11. 7. 10:29


청년들이 운영하는 식당 청년매운 갈비찜!
갈비찜이 매운걸까요?
청년이 매운걸까요??


우선 배고픈 봉마담
청년 매운갈비찜 도전!!



청년 매운 갈비찜 혁시점

이곳은 체인점이 아닙니다
실내가 넓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저녁과 함께
술을 마실수 있는 장소입니다

청년 매운 갈비찜

청년매운 갈비찜
또 다른 이름이 청년 짜글이 갈비찜!
점심 특선으로 저렴하게   드실수 있답니다

청년 매운 갈비찜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 8 시 였는데요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저녁시간이 살짝 지나서 였는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술 손님 테이블이 두자리 있었을뿐~~
술을 마시지 못하는 봉마담은 그저 한끼 저녁을 위해 방문했답니다

청년 매운 갈비찜

청년 매운  갈비찜은 프렌차이즈가 아닙니다!
지금 계신 지점이 청년 매운갈비찜 본점이며
두 청년의 갈비 요리는 '직접' 제조한 특별 양념을 저장고에 2주이상 숙성시켸 '직접' 삶은 소갈비와 하루이상 재워둔 국내생갈비를 고객님들께 조리해서 나가고 있습니다
사진과 함께 청년들의 자부심이 담긴 맨트가 적혀 있어요~

청년 매운 갈비찜

청년 매운 갈비찜은 밑반찬은 셀프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뭘 먹을까 고민 하다가
청년매운 갈비찜의 시그니처 청년 짜글갈비 를 중간 맛으로 주문 했답니다
밥은 따로 주문해야 하구요~~

청년 매운 갈비찜

저희는 볶음밥을 같이 주문 했어요~

청년 매운 갈비찜

이렇게 미역 냉체와 김치 그리고 샐러드와 양파짱아찌가 전부랍니다
셀프바에서는 청양고추와 상추를 추가로 드실수 있어요~

청년 매운 갈비찜

야채위에 생양념갈비가 올려져 있고 그 위에  잡체면이 올려져 있는데요~
5분후에 드실수 있답니다

청년 매운 갈비찜

기본 반찬으로 계란찜이 나오는데요~~
정말  맛있어요~
청년들이 운영한다고 해서 별기대가 없었는데...
반찬도 맛있고.계란찜도 맛있고~~
봉마담은 비염이 있어서 냄새에 민감한데...
고기 특유의 냄새도 없었어요~

청년 매운 갈비찜

음식값을 계산후에 네이버에 영수증 리뷰 이벤트 중이여서 서비스도 챙길수 있답니다
저도 알뜰하게 리뷰쓰고 음료수를  받았답니다 ㅎㅎ
글을 올리면서
다시 먹고싶어 군침 흘리고 있네요~~

전화번호: 063  228   8592

[카카오맵] 청년매운갈비찜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지로 93 1층 106호 (장동)

https://kko.to/31cky2ZABz

청년매운갈비찜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지로 93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