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김차동 FM모닝쇼 30th CONCERT 참여하고 힐링하다! 본문

나눔도 함께~

김차동 FM모닝쇼 30th CONCERT 참여하고 힐링하다!

봉마담! 2023. 10. 30. 19:34


김차동 FM모닝쇼 30th CONCERT 참여

1990년대를 살아간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던 라디오~

FM99.1 Mhz

김차동의 FM 모닝쇼

1993년 10월 18 일에 시작해서

30주년을 맞이해

이날 콘서트가 진행되었는데요~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시청자들과 함께하기위해

실내가 아닌 야외 공연장을 선택했다네요~

이날 공연장에 오신 분들은 1만명 이상으로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는데요~

김차동 FM모닝쇼 30th CONCERT 참여

1년전부터 콘서트에 참여하고 싶은분들을 위해

시청자들께 티켓을 나누어 주었답니다

어떤 분들은 연인과 함께~

어떤 분들은 부모님과 함께

정말 다양한 사연을 가지신 분들이 많이 참여했답니다.

 

김차동 FM모닝쇼 30th CONCERT 참여

저도 티켓이 있어서

참여할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김차동 FM모닝쇼 30th CONCERT 참여

 

2023년 10월 28일 토요일 17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

 

김차동 FM모닝쇼 30th CONCERT 참여

야외공연장에서 하는데 저희는 4시정도 도착했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오셔서 줄을 서서 대기하고 계셨어요~

순차적으로 입장!!

입장할때 방석과 풍선을 나눠주셨는데요~

친절하게 쓰레기 나오지 않게 방석과 쓰레기는 가져가주시라고

센스있는 멘트까지 ㅎㅎㅎ

 

김차동 FM모닝쇼 30th CONCERT 참여

오늘의 주인공 김차동 오빠?가 등장합니다 ㅎㅎ

뒤에 전광판에 동행이라는 멘트가 너무 멋지네요~

차동오빠의 나이가 꽤 많이 드셨던데...

(이건 비밀~ )

 

김차동 FM모닝쇼 30th CONCERT 참여

새로운 아나운서의 진행속에

김차동오빠의 건강비결을 물어보니...

운동이라고 답을 하시네요~

라이도 방송 부스안에 운동기구들이 마련되어 있다며

목소리도 건강하고 몸도 건강할수 있는 방법은

운동!

이라고 하셨습니다.

공감은 하는데... 

전 운동이 힘들더라구요 ㅠㅠ

우째든 오른쪽 사진은 김차동 오빠께서 2023년 10월8 일에 찍은 

프로필 사진이라며 초콜릿 복근을 자랑하셨답니다 ㅎㅎ

이날 김차동님과 함께 진행하는 콘서트장에는

김용림

진성

김태연 (아기호랑이)

박강성

김현정

가수분들이 라이브로 불러주는 노래가

정말 대단하고 멋졌답니다

 

 

김차동 FM모닝쇼 30th CONCERT 참여

날씨도 정말 좋아서

즐겁게 관람할수 있었답니다.

콘서트라고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가보고 처음이라서...

어색하기도 했지만...

정말 기분전환 잘하고 왔답니다.

김차동 오빠는

이날 30년이라는 세월동안 방송을 이끌어간것은

자신이 아니라 여기계신 방청객이시라며

겸손한 모습까지...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