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10월의 어느날 아이들과 함께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출렁다리(현수교)를 건너다!! 본문

나눔도 함께~

10월의 어느날 아이들과 함께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출렁다리(현수교)를 건너다!!

봉마담! 2023. 10. 7. 16:43

언젠가 친구들과 함께 여행했던 강천산 군립공원!!

오르막이 많지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좀처럼 기회가 오지 않아 미뤘던 산!!
친구들과 왔을때 

출렁다리를 못건너서...

꼭 건너보리라 마음먹고 찾은 산입니다.

이번 2023년 추석을 맞이해

두 아이들을 데리고 다녀왔어요

아이들과 함께 하다보니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포스팅을 하면서도 그때 생각이 나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날씨가 해가 없어서 걷기도 딱 좋았어요

 

 

전북 순창에 강천산

평일에 방문하다보니 차량이 많지 않아서

매표소 입구까지 들어갈수 있었어요~

 

 

전북 순창에 강천산

매표소 입니다

병풍폭포까지는 0.24K

천우폭포까지는 1.2K

강천사 까지는 1.7K

현수교까지는 2.2K 

 

오늘 우리의 목표는 현수교까지 30분 거리입니다 ㅎㅎ

 

개인은 5000원
학생은 4000원
무료 입장 대상자는 
경로 (65세)
-국가유공자 (배우자 포함)
-장애인복지카드 (중증- 보호자 1인 .경중-본인)
-미취학(초등학교 미만)
증빙서류, 신분증 제시 꼭!!!

유료 입장시 순창 사랑상품권 2천원권 지급

 

저희는 3명이서 15000원을 지급하고

6000원의 상품권을 받았어요~

그리고 미취학 아동이 있어서

입장료를 받으시는 분이 물을 하나 서비스로 

주셔서 가지고 갔답니다!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여기저기 사진을 찍을수 있는 곳을 마련해 두었답니다

친절하게 관광안내도까지 ㅋㅋ

 

 

그리고 이곳은 발관리로 우리의 건강을 지킬수 있도록

맨발로 걸을수 있는 장소랍니다.

맨발로 걸으면 아랫배가 빠지고

고혈압환자는 혈압이 조정되며

학생은 머리가 좋아집니다

연인과 손잡고 걸으면 사랑이 깊어지고

가족과 함께 걸으면 행복해집니다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맨발이 좋다고 하니... ㅋㅋ

저도 맨발로 걸었습니다 

인증샷!!!

맨발로 걷고 돌아오는 길에 발을 씻을수 있는

물이 흐르고 있어서

사람들이 의자아래에 신발을 벗어두고 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ㅎㅎ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풍경들을 감상해보시겠어요~??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편백나무인지...모르는 나무들이 

늘어서 있는데 너무 멋져요~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들어가는 입구쪽에는 이렇게 노란꽃과

상사화가 피어있었어요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병풍폭포까지 무사히 완주!!
폭포가 쏟아지는 모습이 정말 여름에는 

시원하겠어요~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그냥 풍경 자체가 마음의 안정 ㅎㅎㅎ

길도 모랫길이여서

뱃사장을 걷는 느낌으로다가~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그냥 한컷 찍었는데... 이렇게 이쁘게 찍히네요 ㅎㅎ

풍경이 그냥 그림입니다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현수교까지 올라가는데...

6살 아이를 함께 가니...

너무 힘들어 하더라구요~

그래도 업고 올라갔어요 ㅋㅋㅋ

 

전북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강천산 현수교!!

기념사진으로 찍었는데...

하늘이 너무 이뻐서 감동 감동~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다녀오세요~

맨발로 걷기 좋은 강천산!!
내려오다가 순창 상품권으로 

알밤 한봉지와 호박식혜를 주문해서

마셨답니다 ㅎㅎㅎ

아이들이 다 커버려서 

함께할 시간이 많으니 참 좋네요~
이웃님들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