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여수 밤바다와 함껫아는 저녁 밥상 해공삼합!! 본문

나눔도 함께~

여수 밤바다와 함껫아는 저녁 밥상 해공삼합!!

봉마담! 2023. 8. 20. 21:37

여수에 오면 단연 회를 먹어줘야겠죠 ㅋ
친정 부모님 모시고 여수로 나들이 나왔어요~
여수 아쿠아플라넷에 들러서 물고기도 보고
케이블카도 타고 ㅎㅎ
저녁으로 해공삼합 먹었어요

  2층까지 홀이 넓다고 해서 픽했는데...
토요일 저녁에만 이층오픈한다네요 ㅜㅜ

해공삼합 3~4인분 두개 시켰는데..

양이 푸짐했어요~~
6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많은편!

서비스인지  삼합에 포함된건지는 모르지만
딱세우가 나와서 꿀꺽!


마무리는 밥을 볶고 마무리로  치즈까지 듬뿍 ㅎㅎ
푸짐한 저녁 해결했어요

이웃님들은 여름 휴가 다녀오셨나요??
아직 휴가를 안가신분들은 여수  강추합니다~~


여수 아쿠아플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