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요즘 반찬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전 반찬가게를 들린답니다~~ 미미찬 본문

나눔도 함께~

요즘 반찬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전 반찬가게를 들린답니다~~ 미미찬

봉마담! 2023. 9. 8. 20:44



전주 만성동 LH퍼스트리윰 상가에  미미찬이라는 반찬 가게가 생겼어요~~
핵가족화 되다보니...집에서 반찬하는 일이 자꾸 줄어드는데요 ㅜㅜ
배추김치는 담았는데...
신랑좋아하는 열무김치는 모셔왔답니다 ㅋㅋ

전북 전주시 덕진구 만성동로 12
010-5739-3763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상가가 너무 깔끔하지 않나요??

신장개업했다고 꽃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반찬가계 미미찬



가게를 오픈한지 한달이 안되서 정말 깔끔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남자사장님만 계셨는데..
맛있으면 또갈께요~~



오늘  저는 파김치!
신랑 좋아하는 열무김치!
저녁 해결하기 위해 순두부찌개 ㅋㅋ

이렇게픽했어용~^^

모두들 맛저하시구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