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간단하고 푸짐한 점심 한끼~양평 해장국 본문

나눔도 함께~

간단하고 푸짐한 점심 한끼~양평 해장국

봉마담! 2023. 7. 25. 17:58



친구랑 수영장 갔다가....
배가 고파서 점심 먹으로 만성동 양평 해장국 집에 들렀어요
체인점이여서 양평해장국집이 많이 보이긴 하던데....
뼤다귀탕 먹으로는 오랫만에 가보는듯해요
식당에 도착했는데,...
갑자기 소니기가...ㅜㅜ
울집 창문 다 열어놨는데




베란다가 없는 울집!!
이렇게 갑자끼 쏱아지는 비를 피하기는 어렵습니다

양평해장국집이 피선지국을 파네요...
첨봤어요~

우리는 뼈다귀해장국과
육개장을 주문했어요~


가격이 않이 올랐네요 ㅎㅎ
추가메뉴 하면 더 푸짐하게 드실수 있답니다

깨끗한 주방이 보여서 믿고 먹을수 있을듯하네요~~

반찬은 4개정도나오는데...
맛은... 제 입이 이상한걸로 마무리...;;


요렇게 뼈다귀에 붙은 살  다 발라먹고
야무지게 밥도 한공기 뚝딱
잘 먹었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습한날은집에서 요리하기 싫어용~
만원으로 간단한 점심한끼~
행복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