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간단한 저녁 한끼 양평해장국&감자탕&곱창전골집에서 해결 본문

나눔도 함께~

간단한 저녁 한끼 양평해장국&감자탕&곱창전골집에서 해결

봉마담! 2023. 11. 22. 18:36



하루 마무리하고
맛있는 저녁 사주신다고해서 방문한 곱창전골!
봉아담은 냄새에 민감해서 아무 음식이나 먹지 않습니다 ㅋㅋ
엄선한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만을 생각하는 고급진 입이랍니다~~ㅋ



양평해장국&감자탕&곱창전골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코로나19이후 24시간 영업을 시간단축해서 10시 마감!
양평해장국집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어린이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단위가 많이 오시탑니다~

양평해장국&감자탕&곱창전골

주차장도 넓고
홀도 넓어요

양평해장국&감자탕&곱창전골



새로 오픈한 집이여서 그런지 엄청 깔끔하고 홀도 넓

양평해장국&감자탕&곱창전골

로봇이 반찬을 날라주더라구요 ㅎㅎ

처음봐서 한컷 해봤어요 ㅎㅎ

초록불이 켜지면 자동으로 반찬을 운반중이고

멈추면 빨간불로 바뀐답니다 ㅎㅎ

 

양평해장국&감자탕&곱창전골

 

처음먹어보는 곱창전골

냄새가 나서 못 먹을줄 알았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끼 뚝딱하고 홨답니다.

두명이서 곱창전골 중자리 시켜서 다 먹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