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송천동 멸치육수가 진한 맛집 부송국수 대용량! 본문

나눔도 함께~

송천동 멸치육수가 진한 맛집 부송국수 대용량!

봉마담! 2023. 11. 21. 12:51

전주 송천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간단하게 점심먹었어요~~
국수집 이름은 부송국수!
위치는 찿을수 있을듯해요 ㅋ

다시 방문해서 먹고싶은 맛집!
어르신들 두분이서 운영을 하시는데요~
입구쪽에 약계란 삶은것을 두개에 천연씩 판매고 있었어요~
전도약계란을 먼저 먹고~~
두명이서 잔치 국수를 주문했는데...
양을 조절할수가 있었어요~
대 중 소중에 선택
배고픈 봉마담은 대를 시키고 일행은 중자리를 주문했어요~


같은그릇 다른느낌  ㅎㅎ

잔치국수

오직 국수만 판매하시는데...
음식양과 상관없이 가격은 같아요~
어는쪽이 봉마담 음식일까요??ㅎㅎ

맞아요
왼쪽 양많은거~
요즘 장길자회장님께서 이끌어 가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빈그릇챌린지 한다고 반찬이며 음식을 하나도 안버리고 배에  꽉꽉 채워서 왔답니다


https://welove-you.tistory.com/8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와 함께하는 10월 빈그릇 챌린지! '깨끗한 한끼'로 만드는 아

'깨끗한 한끼'로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 음식낭비 줄이고, 탄소배출 줄이는 '빈그릇 첼린지' 국제연합환경계획(UNEP)에 따르면 세계에서 매년 약 10억 톤의 음식물이 버려집니다. 전 세계 온실가스

welove-you.tistory.com

 

 


국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은데...
이건 집에서 엄마가 해준맛!
깔끔하게 한끼 채우실분들 추천드려요 ㅎㅎ

전북 전주시 덕진구 시천로 51
부송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