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군산 선유도 봄 나들이 다녀왔어요 본문

나눔도 함께~

군산 선유도 봄 나들이 다녀왔어요

봉마담! 2024. 4. 1. 21:22

변산에 이렇게 변했어요 ㅎㅎ

 

 

안개가 너무 심해서...

11시인데도 이렇게 아무것도 안보여요 ㅎㅎ

하늘인지 바다인지...

 

 

그리고 도착한곳이 신선도~

신선도를 지나 선유도로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전라도 맛집인데

예전에 왔을때 박대정식을 맛있게 먹던 기억이 나서

오늘인 이곳을 픽~

 

 

 

선유도에서 꼬막비빔밥을 주문했는데~
비쥬얼이~

손님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새콤달콤한 맛이 너무 좋아서 두그릇을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몽돌 해수욕장을 지나서 ㅎ

 

 

장자도에 도착했답니다

이날 대장봉에 올라 뷰를 보고 싶었는데..

날씨 관계로 올락지 못하고

아쉽지만 사진 몇장 남겨봐요~

 

 

하늘에 갈매기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연인들이 새우깡을 주니 날아와서 먹고 가더라구요 ㅎㅎ

신기 신기~

 

시간되면 바다바람 쐬고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