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만성동에 핫한 카페 CAFE LITTLE.K ROASTERY (리틀케이 로스터리) 본문

나눔도 함께~

만성동에 핫한 카페 CAFE LITTLE.K ROASTERY (리틀케이 로스터리)

봉마담! 2024. 3. 28. 19:18

 

 

생일인 친구가 차한잔 사준

커피 맛집입니다~ ㅎㅎ

이곳에 디져트도 많고 공간도 많다고는 들었는데

리틀케이 로스터리는 처음와본 장소네요~

 

 

 

https://place.map.kakao.com/1627842928?referrer=daumsearch_local

 

리틀케이로스터리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만성북2길 20 (만성동 1355-10)

place.map.kakao.com

리틀케이로스터리(CAFE LITTLE.K ROASTERY)

 

정면에서 찍은 사진이 없네요 ㅎㅎ

 

우선 메뉴부터 볼까요?
직접 담은 수제청부터 시작해서

커피도 정말 맛있어요~

 

(CAFE LITTLE.K ROASTERY)

 

부부가 직접 운영을 한다고 들었는데요~

손발이 척척 맞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이미 자리가 꽉차서...

 

CAFE LITTLE.K ROASTERY

 

저희는 케잌과 커피를 같이 주문했답니다~

그런데 옆에 생화가 있어서 함께 찍어봤어요 ㅎㅎ

 

CAFE LITTLE.K ROASTERY

아이스였는데...

친구가 주문해준거라서...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그래도 달달구리~~
맛있게 스트레스 풀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