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전주 만성동 베이커리 카페 맛집 ANDONE (앤드원) BAKERY CAF를 소개합니다~ 본문

나눔도 함께~

전주 만성동 베이커리 카페 맛집 ANDONE (앤드원) BAKERY CAF를 소개합니다~

봉마담! 2023. 12. 23. 17:41

 

요즘 시대를 살고 있는 사람들은

흰 쌀밥보다는 베이커리를를 좋아하는 같아요~
점심도 간단하게 디저트카페에서 해결할 만큼

유행하다보니

곳곳에 베이커리 카페나 디저트 카페가 생기고 있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베이커리 카페 AND ONE 입니다

 

ANDONE (앤드원) BAKERY CAF

이곳은 빵이 맛있어요~

커피도 맛있어요~ ㅎㅎ

친구에게 고마운 일이 있어서 

이곳에서 빵을 함께 먹었어요~ ^^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맛있겠죠~

 

전북 전주시 덕진구 만성동 1356-20번지 1층

010-3028-9296

 

제가 설명이 약해서~ 

아래글을 퍼왔어요~ ㅎㅎ

먹는 사진이 하나도 없어서....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자세한 리뷰 올릴께요~

 

 

https://ppalette.tistory.com/52

 

[전주 카페]"앤드원(AND ONE BAKERY CAFE)"_ 인생 빵집을 찾았습니다! 무조건 가봐야하는 전주 베이커리

Time went so quickly⏰ 벌써 8월 말이 오고 있어요! 이 무더위는 언제 끝이 날까요? 전 친구에게 추천받았던 앤드원(AND ONE) 베이커리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왔다 갔다 하며 사람 많다' 오랫동안 지켜

ppalett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