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회장)10월 빈그릇 챌지지 실천한 후기! 본문

봉사는 함께~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회장)10월 빈그릇 챌지지 실천한 후기!

봉마담! 2023. 10. 17. 22:50


오늘 아버지가 전북대학교병원에
내원해서 건강도 체크하고 약도 처방받기 위해 오셨답니다
아침 일찍 부터 움직여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곁에 계실때 함께하고 싶어서 움직이는 봉마담!
착하쥬~~ㅎㅎ

오늘 제가 방문할곳은 두곳!
호흡기내과와 비립종으로 피부과 내원 했어요~~
호흡기 내과에서는 전달 건강상태가 현재와 비교해 보기 위해 엑스레이 사진과 피검사!
이것만 하는데도...두시간이 훌 ~~쩍 지나가네요

그리고 피부과!
처음 방문이라 비립종이 악성인지 아니니지 조직검사를 받으라고 하시네요~

검사결과는 2 주뒤!

병원에서 거의 반나저를 있다보니
배가고파유~
아버지도 아침을 거르셨다고
이른 아점을 먹습니다

오늘 점심은 죽!
요즘 본죽이 대세!
죽과 밥을 동시에 해결할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곳인데요.
병원 근처여서 방문했는데...
기존에 있던 본죽은 문을 닫고
새롭게 오픈했더라구요~


전부대학교 병원점 본죽

 

전부대학교 병원점 본죽

 

메뉴도 정말 다양해지고

본죽&비빔밥을 오픈했어요~

전부대학교 병원점 본죽

 

전부대학교 병원점 본죽

 

아버지는 전복죽을 드시고

전 불낙죽을 주문했답니다!!

그런데 먹다보니.... 10월의 챌린지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에서 진행하는

쓰레기 줄이기를 위해 빈그릇 챌린지!!

기억이 안나시는 분들은 아래글을 클릭해보세요~

 

https://welove-you.tistory.com/8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와 함께하는 10월 빈그릇 챌린지! '깨끗한 한끼'로 만드는 아

'깨끗한 한끼'로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 음식낭비 줄이고, 탄소배출 줄이는 '빈그릇 첼린지' 국제연합환경계획(UNEP)에 따르면 세계에서 매년 약 10억 톤의 음식물이 버려집니다. 전 세계 온실가스

welove-you.tistory.com

 

그래서 맛있게 주문한 음식과

모두 먹은 그릇까지 확실하게 찍었습니다 ㅎㅎㅎ

배가 불러서... 도저히 먹을수 없을만큼....

꾹꾹 눌러서 맛있게 ~ ㅎㅎ

 

전부대학교 병원점 본죽

 

챌린지 마무리 하고 나오는데...

바로 길 옆에서 향기가 나길래... 바라봤더니...

금목서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컷!!
아버지도 향기가 좋다면서 웃으시네요~

아빠와의 데이트

점심도 맛있게 먹고~

챌린지도 참여하고~

사랑합니다 아빠!^^ 오래 건강하세요~

 

빈그릇 챌린지 미션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