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전주에서 아이들과 함께할수 있는 맛집! 김실장 돈까스&파스타를소개합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주에서 아이들과 함께할수 있는 맛집! 김실장 돈까스&파스타를소개합니다!

봉마담! 2023. 8. 9. 19:18




친구가 좋은일이 있다고밥사준대요ㅎㅎ
이런기회는 놓이면 안돼죠~
전주 예수병원 근처에 돈까스랑 파스타를잘하는 곳이 있다면 같이 갔답니다


김실장 돈까스 & 파스타

겉모습도 되거 단정해 보여서 더 신로가 가는 간판이였어요~


어릴적 레스토랑에 간 느낌이랑 비슷해서 더 편하게 한끼 해결 한후 있는공간!

김실장 돈까스 & 파스타

돈까스나 파스타의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ㅎㅎ

 

김실장 돈까스 & 파스타 오리엔탈 돈까스

오리엔탈 돈까스는 소스에 청양고추가 듬뿍 들어있답니다.

가격도 12000원!!!

정말 착하죠~

가격에 비해 맛은 더 좋답니다

 

 

김실장 돈까스 & 파스타 매운철판 돈까스

 

매운 철판 돈까스는 청양고추가 듬뿍 들어가서

정말 매워요~

가격도 10000원의  행복을 느낄수 있답니다 ~^^

 

김실장 돈까스 & 파스타 눈꽃 치즈 돈까스

 

눈꽃 치즈 돈까스는 치즈가 듬뿍 들어있답니다.

맵지도 않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음식이에요~

가격은 12000원 이에요~

 

김실장 돈까스 &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인데요~

가격도 12000원 정도 였던거 같은데 ㅎㅎㅎ

 

세명이서 식당에 가서 4가지 음식 주문하고 먹었어요 ㅎㅎㅎ

위대한 친구들의 모임입니다 ㅋㅋ

 

정말 맛있게 멋었답니다

 

 

https://place.map.kakao.com/781925669?referrer=daumsearch_local

 

김실장돈까스앤파스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 348 (중화산동1가 327-12)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