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서울 데이트 야경 명소 남산타워와 응봉산 팔각정 본문

나눔도 함께~

서울 데이트 야경 명소 남산타워와 응봉산 팔각정

봉마담! 2024. 1. 28. 22:16

친언니랑 서울 갈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이날 너무 추워서.... 온몸이 얼어붙는줄 알았어요~'

그래도 오랫만에 간 서울이라서

남산을 안가본 언니를 위해 야경데이뚜~ ㅎㅎ

 

 

 

그냥 편하게 감상하세요~ ㅎㅎ

 

 

역시 남산의 야경은 정말 언제 봐도 이뻐요~

다음 야경 장소는 바로

응봉산의 야경입니다 ㅎㅎ'

이날은 날씨가 너무 추워서~

 

 

응봉산 팔각정 야경은 정말 너무 이뻐요
단 팔각정 위에 올라가서 보시면 야경을 구경 못해요~

 

 

 

10시정도에 올라간 길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올라갈수 있도록 길에 가로등을 설치를 많이 해 놓으셨더라구요~ ㅎㅎ

한번도 못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고 만 사람은 없다는 서울의 명소!!
응봉산 야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