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부산의 핫한 바다샌드 본문

나눔도 함께~

부산의 핫한 바다샌드

봉마담! 2023. 12. 11. 23:08



조카가 바다샌드를 주문해서
집에 가기전에 바다샌들 구매하러 해운대쪽으로 밨답니다
그런대 그곳이 해리단길  있는곳이더라구요

 

높은 빌딩숲 사이로 기차길을 폐쇠하고 만들었더라구요
구경한번 해보실래요??

 

 

수많은 카페와

핫도그집

그리고 사진을 찍을수 있는 거울들

그 가운데

곰한마리가 당당하게 앉아있는데요~

 

 

 

부산 바다샌드

부산 바다샌드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부산 바다샌드

이곳이 바로 부산에서 제일 유명한

부산 바다샌드입니다 ㅎㅎ

겉모습은 사람이 없는것처럼 보이지만 주위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그 공정들을 사진으로 찍어봤는데요~
하나하나 틀에 맞게 반죽을 해서

직접 그 가계에서 구워서 판매를 하더라구요~

가계 한편에는 굽고

한편에서는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부산에 왔으니 명물 부산 바다샌드는 먹어봐야겠죠? ㅎㅎ

겉빠속초 라고 해야할까....

버터가 많이 들어가서 느낄할듯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저렇게 작은거 하나에 2500원 ㅎㅎㅎㅎ

그래도 부산에 왔으니

바다샌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