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에 마음을 담다!! (봉 마 담! )

국제위러브유 운동분부(장길자회장) 헌혈 하나둘운동 참여후 받은 햄버거 쿠폰 사용하기 맥도날드 본문

봉사는 함께~

국제위러브유 운동분부(장길자회장) 헌혈 하나둘운동 참여후 받은 햄버거 쿠폰 사용하기 맥도날드

봉마담! 2023. 11. 20. 18:50

 

https://youtu.be/3LBwmGeYmaw?si=IwtSjx2tucnQOewQ

 

 

 

헌혈하나둘운동

 

 

 

저도 헌혈에 동참했어요~

그리고 선물로 맥도널드 쿠폰을 받았답니다 ㅎㅎ

봉마담은 23년 헌혈 하나둘 운동에 참여하고 받은 쿠폰!

 

 

요즘은 이 쿠폰 가져가면 햄버거 못 먹어요 ㅎㅎ
핸드폰에서 정보입력후에 가능합니다
핸드폰에 카메라를 켜시면 조기 위에 바코드로 들어갈수 있어요~
쿠폰 입켝하면 접십자에서 제공했다고 맨트가 뜹니다

 

 

확인버튼 누르면
상품고르기가 나와요~~
더블불고기버거세트
슈슈버거세트ㄷ

 

음식을 주문했으면
선택 버튼 완료를 누르고
인중번호는
쿠폰에 은박스크레치를 긁으면 번호가 나와요
인증번호와 전화번호를 누르면

 

 

참여완료.!!!
이 메세지를 가지고  카운터로가면 제품을 교환하실껀지 변경하실껀지 물어봐요~
전 더블불고기버거세트를 주문했답니다

유의사항 보이시나요??
교환권은 유호기간까지이고~
모바일쿠폰은 92일까지 가능하네요~~
한번사용한 인증번호는 재 사용 불가!!

요렇게 포느로 햄버가 문자오면 완료!

 

 

대기번호받고
음식교환하면 끝!
배고파서 허겁지거  먹다보니  사진찍는걸 깜빡했어요~

 

 

한입 크게 비어물고 사진컷 ㅎㅎ
운전하면서 막는 햄버거 꿀맛~~